샵백(shopback)은 여러 쇼핑몰들 캐시백 해주는 서비스입니다.

예를 들면 교보문고가 오늘 기준 캐시백이 3퍼센트인데요, 샵백 -> 교보문고 캐시백 링크로 들어간 다음, 책을 구매하면 3% 캐시백이 됩니다.

 

사실 이런 캐시백 서비스가 없었던 것은 아닌데, 샵백처럼 꽤 많은 스토어를 보유하고 있는 서비스가 많이 없었죠.

사용방법을 알아봅시다

개인법인카드도 캐시백 됩니다! 😎

 

가입 및 이용방법

 

친구를 위한 보너스가 도착했습니다

샵백에서 똑똑한 쇼핑을 시작해보세요

app.shopback.com

위 링크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(제 초대 링크로 가입하시면 위 사진처럼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추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🤤)

네이버, 페이스북 아이디 등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 

그 다음 계정 본인인증을 완료합니다. 이메일 / 휴대폰번호 인증해주시면 가입 완료입니다.

 

캐시백 받는 방법은 간단한데요, 샵백에 접속해서 브랜드 검색해서 그 브랜드에 접속하면 됩니다 (바로접속 / 앱으로 구매 등 하면 안됩니다!)

 

그런데.. 이건 귀찮죠. 또 샵백에서 들어가는거 까먹고 사면 취소하고 다시 구매하고 귀찮죠..

샵백 확장프로그램을 쓰면 "이 쇼핑몰에서 샵백 캐시백 받을 수 있음!" 이런걸 띄워주니까 상당히 편리합니다.

 

샵백 확장프로그램

항상 샵백 사이트에서 쇼핑몰이 있는지 검색하고 사는건 은근 번거로운데요, 확장프로그램을 캐시백을 까먹고 못받는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.

확장프로그램은 크롬 /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

 

설치하고 나면 구글 검색결과 위에 조그맣게 "여기서 사면 캐시백 받아요!" 라는걸 알려주는 걸 볼 수 있습니다.

 

샵백 확장프로그램이 '이 사이트에서 캐시백 받을 수 있다' 알려주는 모습

교보문고에 직접 접속했을 때 예시입니다. 위 버튼을 누르면 샵백을 타고 다시 교보문고로 들어가서 캐시백이 활성화됩니다.

까먹고 샵백 통해서 오지 않았어도 이렇게 알 수 있어 캐시백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😃

 

오늘 책을 구매한 뒤 캐시백 내역에 들어간 모습입니다. 이런식으로 캐시백이 쌓이게 됩니다 👍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