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/24 응시, 11/17 발표. GSAT랑 같이 발표하려고 해서 그런가 엄청 늦게 발표가 났어요

면접은 12/4네요. 가진 않을겁니다..

 

백준에 금세 문제 재현을 해놨네요. 저는 23290 문제만 풀어서 1솔입니다

여러모로 좀 빡셌습니다 ㅋㅋ 맥, 해피해킹, 빔 키맵 쓰다가 윈도우+삼성키보드 쓰려니 진짜 하 ㅠ 거기에 노트북도 삼성노트북인데 화면도 작고 여러모로 빡돌았습니다.

개발환경은 vs, vscode, pycharm 이렇게 있었던 것 같은데 자바는 뭐 있었는지 기억이 안납니다. 이클립스였나..

cpp 레퍼런스 없이 개발하는건 언제 해도 ... 좀 그렇네요

 

+

ㅋㅋ 뭔가요 이건? 화상면접을 할거면 집에서 하면 되지 않나요?

면접장에서 화상면접 ..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