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 라인 신입 공채


오랜만에 코테를 한번 봤습니다. 이직할 생각은 딱히 없는데, 혹시나 낙동강 오리알이 될 수도 있으니? ㅋㅋ 한번 봤습니다.

C++로 하려고 세팅까지 다 했는데, 이제는 손이 안가네요 ㅋㅋ 그냥 파이썬으로 했습니다.

온라인 코딩테스트 - 온라인 필기 - 1차면접 - 2차면접 순인데 이번엔 코딩테스트가 뭔가 두 단계로 나뉘어져있었습니다.

문제는 뭐.. 쉽고 재밌었습니다.

 

+ 2021. 04. 07.

온라인 필기 + 서류합 했습니다. 서류 너무 후다닥 써서 뭐 썼는지 기억이 잘 안났는데, 지금 보니 아주 뭐.. 짧네요 ㅋㅋㅋ 쓰다 만 것도 있고(omg) 글자를 다 합쳐도 800자가 안되는군요.

뭐.. 없는 얘기 주저리 지어내서 쓰는건 서로 고역인거 아시죠?

근데.. 합격자의 이메일이 숨은참조가 아니고 그냥 참조로 왔네요;;; 좀 그렇습니다..

면접 재밌을거같네요 기대됩니다

 

+ 2021. 04. 27

1차면접에서 아쉽게 떨어졌네요. 많이 배웠습니다!

반응형